'2021/08'에 해당되는 글 7건

  1. 2021.08.30 양자물리학 By Quantum Physics: A Nightlife Venture, 2019
반응형

 

양자물리학 By Quantum Physics: A Nightlife Venture, 2019

 

뭔가 sf 느낌이 물씬 풍기는 그런 영화 제목과 포스터!!

하지만 내용은 나쁜 놈 잡는 법칙?

 

줄거리

 

생각이 현실을 만든다는 양자물리학을 삶의 모토로 삼고 클럽을 갖게 되는게 꿈인 주인공.

하지만 고위급 자녀들의 마약 사건을 알게되어 지인에게 의리감에 알려 줬으나 일이 커지며 평탄(?)했던 삶이 무너지기 시작하는데...

 

 

줄거리를 요약해 볼까 하다가 보니 이 영화는 줄거리가 스토리라 조금 애매하네요.

그래서 줄거리는 여기서 줄이고

영화에 대해서 이야기 하자면

현실에서 볼법한 아니 요새 현실과 통하는 권력에 눈이 먼 검찰의 모습이 영화에서 그려 집니다.

정의를 앞세워야 할 검찰이 개인의 사리사욕과 권력욕에 눈이 멀어 치우쳐진 저울질을 하는 것이죠.

영화속 이야기가 아니라 요새 현실은 더 한것도 같습니다.

 

뭐 그런 검찰과 조폭 거기에 강남 사채업의 큰손까지 하여간 나쁜넘들은 다 모여서 작당모의 하고 자신들이 정의인양 세상을 만들어 가는 이 영화속 세상에서 오직 의리(?), 아니지...자기와 동료 목숨을 건지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주인공의 이야기가 영화내내 펼쳐 집니다.

무척 억지스런 주인공의 유쾌 발랄함이 오히려 조금 오버스럽지 않나 싶네요.

내부자들의 이병헌 정도의 코믹과 진중함이 있었으면 어땠을가 싶기도 하고....

 

씁쓸한 현실을 비트는 영화에서라도 정의가 이기는 것 같기에 높은 평점을 드립니다.

 

별5개 만점에 별3개

 

사진 출처 네이버 영화

반응형
Posted by pjblue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