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닥터 스트레인지 Doctor Strange, 2016



마블유니버스에 또다시 새로운 영웅이 추가 됐네요.


닥터스트레인지 .... 사실 원작을 모르니 어떤 능력치가 있을까 싶은데 영화를 통해 능력치를 알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인 마블 연대기라면


아이언맨1-인크레더블헐크-퍼스트어밴져-아이언맨2-토르-어벤져스-캡틴아메리카윈터솔져-아이언맨3-앤트맨-어벤져스에이지오브울트론-캡틴아메리카시빌워 이후의 등장이라고 생각 되네요.


닥터스트레인지는 앞으로 나올 토르 라그나로크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활약할 것이라고 합니다.


헐리웃은 앞으로 한 20년간은 블록버스터 히어로 무비는 이제 걱정 없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영웅 탄생기 1편 그리고 시리즈 영화에 잠깐 등장 시켜주기만 해도 마블 유니버스가 그대로 계승 되는 거니....



각설하고 닥터스트레인지의 주인공은 그야말로 욜로족(you only live once) 생활을 해오다 교통사고로 손에 큰 부상을 입고 기존의 뇌 수술에는 정교한 손놀림이 필요해 예전 척추 환자가 농구하는 모습을 보고 티벳으로 떠나게 되는 이야기 입니다.


결국 쉽게 말해 마법사 연수 코스를 밟으며 히어로로 인생 개조 하는 이야기


근데 마블 유니버스 중 능력치로 보자면 닥터스트레인지는 능력순위 1위 아닐까 싶네요.


무한 루프라고 해야 하나요?


반복적으로 시간을 돌려 다시 돌아오면 끝 없는 무한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사기 캐릭터 입니다.


앞으로 능력치 밸런스를 어떻게 낮춰서 향후 나올 토르 라그나로크나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에서 다른 히어로와 균형을 맞출지 걱정이네요.



인셉션에서 본것 같은 건물 휘어짐등 이제는 cg 의 발달로 시각적으로 보여주지 못할 것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뭔가 해탈한 것 같은 히어로 닥터스트레인지 


마블의 영화가 끝이 안나기를 기도 합니다.


별5개 만점중 별4개반


<사진출처 : 네이버영화>



반응형
Posted by pjblues :